찜 리스트에 담겼습니다.
찜 리스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이전
0
유막제거 발수코팅 안했다고요? 7월 넷째 주 공동구매 상품 리얼 후기|
뉴스정보
2022년 7월 21일
유막제거 발수코팅 안했다고요? 7월 넷째 주 공동구매 상품 리얼 후기
오늘의카

안녕하세요. 오늘의카 입니다.

 

저번 주까지 여러분들이 많이 선택해준 상품으로 소개를 했지만 이번 주부터는 이번 주에 진행하는 공구 상품을 직원으로써 매출을 올리거나 홍보를 위한게 아닌 실제 미리 써보고 정확한 후기를 남겨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준비해 봤습니다.

 

 

이번주 공동 구매 상품은 딥캣츠 차량용 방향제와 게이즈샵 플립 무선충전 거치대, 글로스브로 유막 / 발수코팅 세트를 기존과 동일한 월/수/금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어요.

 

그럼 7월 넷째 주 공동구매 상품을 하나하나 파헤쳐 볼까요?

 

 

 

딥캣츠 차량용 방향제

 


 

가장 먼저 월요일에 공구를 진행하는 딥캣츠는 차량용 방향제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으며 150년 전통을 가진 프랑스 MANE사의 향을 그대로 담았다고 합니다.

 

 


 

색상은 총 5개로 왼쪽에서부터 딥블랙, 로즈골드, 화이트실버, 핫핑크, 오랜지브라운의 크롬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캣츠 차량용 방향제는 이름에 맞게 고양이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엄청난 디자인으로 새로운 기능까지 탑재해 제가 써보면서 살짝 놀라긴 했어요.

 

 


 

제품의 구성품은 다른 방향제와 비교했을때 꽤나 알차게 들어있어요.

 

 

딥캣츠 차량용 방향제의 구성품은 제품 본체와 숏/롷 클립, 리필형 도넛 방향제 3개, 리튬 배터리, 설명서, 품질보증 카드까지 들어있습니다.

 

 

품질보증 카드는 방향제의 고유 번호가 적혀있어 명품 방향제의 느낌이 나더라고요.

 

 


 

보통 다른 방향제와는 약간 다른 형태의 자석클립은 송풍구의 흡집을 방지해 줄 수 있는 고무 코팅이 되어있으며 차량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롱 클립과 숏 클립이 각각 1개씩 들어있습니다.

 

 


 

방향제에 사용법이 왜 필요하나 라고 할 수 있지만 딥캣츠 차량용 방향제는 특별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사용법이 필요해요.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제일먼저 방향제를 넣을수 있는 캡을 열고나서 안쪽에 있는 캡을 한번 더 열수 있는데 그 캡을 열면 같이 들어있는 배터리를 넣는 공간이 나옵니다.

 

 

그 공간에 배터리를 넣으면 다른 방향제랑 사용법이 같아요.

 

 

배터리는 스마트키에 사용하는 CR2032규격의 동전 배터리로 흔히 구할 수 있는 배터리이기 때문에 배터리가 다 닳아도 전혀 문젝 될게 없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디자인을 보면 힌트가 있어요.

 

 

그 기능은 바로 딥캣츠 방향제의 목에있는 방울을 터치하면 눈부분에 불이 들어오면서 30초간 프로펠러가 돌아가 향기분사를 해주는 기능이죠.

 

 


 

이때까지 다른 차량용 방향제를 사용해 보면서 이런 기능이 있는 방향제는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방향제는 디자인도 중요하긴 하지만 향이 어떠냐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제가 먼저 시향을 하고 일상생활에서 흔히 맏을수 있는 냄새와 비슷한 냄새를 열심히 찾아왔습니다.

 

 

필터 없이 가져온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블랙체리


흔히 많이 쓰는 그라스 방향제의 블랙체리향과는 약간 다른 달달한 체리향이 나며 체리맛 사탕냄새와 비슷해요.



플라워가든


흔히 봄에 꽃집가면 맡을수 있는 냄새랑 비슷해요.



차밍앰버


보통의 여성화장품 냄새와 비슷하며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릴것 같은 냄새예요.



스카이코튼


포근하면서 깔끔한 냄새 뭔가 섬유유연제랑 비슷한것 같으면서도 엄청 쾌적한 화장실의 방향제 냄새와 비슷해요.



돌체로얄워터


일반적인 남자 스킨로션 냄새와 비슷해요.

 

 

 

간략하게 제품을 쓰면서 느낀건 자석이 강해 격한 주행에도 떨어지지 않아 잃어버릴 일이 없고 향기분사 기능을 켰을때 작동하는게 너무 신기하면서 이뻤습니다.

 

 

그리고 아쉬운점은 딱히 없었는데 방향제 조절하는 부분이 뻑뻑했던거 말고는 없는것 같아요.

 

 

근데 개성이 강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나뉠것 같다는 느낌은 있더라고요.

 

 


 

공동구매를 했을때 금액은 원이며 만약에 제차에 방향제가 없다면 이번 기회에 구입을 고려해 봤겠네요.

 

 

추가로 최근에 2명한테 선물을 해줬는데 선물하기 너무 좋게 포장이 되있었고 받고나서 너무 좋아했습니다.

 

 

그런거 보면 선물용으로도 좋은 방향제인것 같아요.

 

 

 

글로스브로 유막 발수 세트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은 비가 많이오는 여름철 꼭 해야하는 것중에 하나죠.

 

 

수요일에 공구를 진행하는 글로스브로 유막 발수 세트는 그런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세트예요.

 

 

물론 많고 많은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가 있지만 오늘의카에서 선택한 이유가있습니다.

 

 


 

다른 제품도 물론 좋긴 하지만 좋으면 좋을수록 그만큼 상품성이 있기 때문에 비싼건 당연하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실제로도 성능이 좋은 제품은 비싸요.

 

 

하지만 글로스브로는 그런 고정관념을 깨주는 극소수의 제품중의 하나로 저렴한 제품이지만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제품을 받아보기 전부터 다른 분들의 추천을 많이 받던 제품 중 하나라서 발수코팅제는 이미 직접 구입해서 써봤고 너무 좋다는걸 알고 제품을 받았어요.

 

 

하지만 유막제거제는 아직 사용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급하게 세차장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소유하고 있는 차량은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다 얼마전에 해서 제 주변 지인 차량을 섭외해왔어요.



 

멀리서 보기에는 그렇게 큰 문제가 없는것 같고 발수코팅도 어느정도 남아 있지만 잘 안닦이고 와이퍼가 작동을 할 때 계속 소리가 난다고 했습니다.

 

 

이런차는 유막제거와 발수코팅을 제대로 한번만 한다면 이런 문제점들은 다 잡아낼 수 있어요.

 

 


 

바로 글로스브로 유막제거제로 유막제거 작업을 시작했는데 확실히 보이는 유막이 많은 부분과 발수코팅이 어느정도 살이있는 부분이 완전한 경계를 보여줄 정도로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때까지 발수코팅을 한다고 진짜 발수코팅만 해준게 아닌가 싶어요.

 

 

유막제거는 저렇게 보이는 층이 완전히 없어질때까지 열심히 문질러 줘야 합니다.

 

 


 

열심히 유막을 지운결과 앞유리만 거의 20분정도 문지른것 같네요.

 

 

유막제거는 이게 가장 힘든것 같습니다.

 

 

하다보면 팔이 떨어질 것 같다가 팔에 감각이 없어질때 쯤이면 아무리 상태가 안좋아도 웬만하면 유막이 다 지워져요.

 

 


 

유막제거제로 열심히 문질렀으면 고압수를 뿌려 유막제거제를 없애주고 유막제거를 한 부분을 보면 유막이 완적히 제거가 되어 친수상태의 유리를 확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원래 유막제거제를 다른 제품으로 했었고 동일한 조건에서 동일하게 했을때 이정도 효과가 나온적이 없었어요.

 

 

이정도면 웬만한 디테일링 업체가 하는 유막제거 정도의 효과가 나오는것 같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유막제거가 끝났으면 발수코팅제인 글로스브로 레인쉴드의 효과를 보실 차례죠.

 

 

발수코팅은 따로 찍을것도 없이 유리에 있는 물기를 제거하고 글로스브로 레인쉴드를 뿌려서 유리 타월로 문질러 잔사가 안남도록 열심히 닦아주면 끝입니다.

 

 

물론 이것도 노가다지만 유막제거를 했으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예요.

 

 


 

이제 글로스브로 레인쉴드로 발수코팅까지 했다면 어마어마한 발수성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물을 뿌려 확인 했는데 물이 맺히기 전에 미끄러져서 사진을 이쁘게 찍기 힘들정도로 발수가 엄청 잘됐어요.

 

 

실제로 글로스브로 레인쉴드 페이지를 들어가면 시속60km부터 물이 날라간다고 나와있지만 실제로 제가 테스트를 해본 결과 시속60km 전에 물방울이 날라갔었습니다.

 

 


 

글로스브로 유막 발수 세트는 사용이 편한 다른 제품들과는 약간 다른게 유막제거제가 별도의 폴리싱 패드가 필요하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솔직히 그런거 다 필요없을 정도로 엄청납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제품들과는 다르게 자신있게 한마디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괴물같은 성능을 내는 미친 가성비!

 

 

가격은 저렴하면서 흔히 볼 수 있는 유막 및 발수 제품보다 효과가 좋아서 제가 원래 가지고 있는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는 다른 사람한테 나눠주고 저는 앞으로 이것만 써야 겠어요.

 

 

이런 제품을 싸게 접할수 있게 해준 글로스브로 너무 감사합니다.

 

 

 

게이즈샵 플립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게이즈샵은 차를 좋아하는 차쟁이 같은 경우 지독 방향제로 유명한 브랜드죠.

 

 

금액대는 조금 있어도 확실한 제품으로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브랜드라 모든 제품이 꾸준히 팔리고 있어요.

 

 


 

금요일에 공동구매를 하는 플립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15W의 출력으로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가장 강조하는점이 삼성 갤럭시 Z플립과 호환이 된다는 겁니다.

 

 

삼성 갤럭시 Z플립을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못느낄 수도 있지만 호환되는 무선 충전 거치대를 보기 힘들어서 엄청 불편하다고 해요.

 

 

그런데 게이즈샵에서 나온 플립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이런 Z플립이 호환되는 몇 안되는 거치대라는 거죠.

 

 


 

게이즈샵 플립 차량용 거치대의 구성품은 무선충전 패드, 부착형 마운트, 송풍구 마운트, 연장 마운트, C타입 USB 충전선까지 들어있습니다.

 

 

게이즈샵 플립 차량용 거치대의 무선충전 패드는 다른 무선충전 거치대들과는 다르게 듀얼 코일이 들어가 있으며 이거 때문에 Z플립이 무선충전을 할 수 있는거예요.

 

 


 

게이즈샵 플립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해 보면서 확실하게 파악을 해왔는데 일단 장점은 2가지 다 들어있으며 연장 마운트까지 줘서 전 차량 어떤 상황이든 사용이 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핸드폰을 지지해주는 패드부분 조절가능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홀딩력인데 제가 차량을 운행 하면서 많은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해 봤지만 이렇게 강한 홀딩력을 가진 제품이 몇개 없었어요.

 

 

그에 반해 아쉬운점은 시거잭 부분을 따로 구매해야하고 너무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른 무선 충전 거치대랑 다른점이 크게 없게 저와같은 튀는걸 좋아하는 분들은 약간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몰라도 Z플립을 사용하는 분들은 무조건 사야하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해서 7월 넷째 주 공동구매 상품을 모두 사용해보고 필터를 거치지 않은 후기까지 열심히 준비해 봤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하고 쓴 후기 마음에 드셨나요?

 

회사에서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들이 좋다면 저는 앞으로도 계속 이런 글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오늘의카에서 공동구매 상품을 더 자세하게 알아보러가요.

 

댓글 1
2023년 4월 11일
정보감사요
more
추천되었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오늘의카
어제보다 멋진 내 차
튜닝, 정비 시공후기 모음 앱
쿠폰 qr코드 🎁 앱 전용 5만 원 쿠폰팩 앱 설치